본문 바로가기

DB손해보험 소식/DB손해보험 이야기

창의적이고 열정적인! DB손해보험 제 19기 소비자평가단을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내차사랑 블로그 인디:D입니다.

겨울이 지나고 점점
봄이 찾아오고 있어요. 

혹시 DB손해보험
소비자평가단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소비자평가단은
소비자 트렌드 연구,
보험상품 및 서비스 체험 활동,
고객서비스센터 미스터리 쇼핑,
온라인 서비스 비교 체험 등을
수행하는 활동을 통해서

주요 이슈 및 문제점과
개선 사항을 도출하고
상품 및 서비스 품질의
획기적인 개선을 제안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어요.

보험안내자료 용어 개선,
고객 창구 환경 개선,
홈페이지 내 1 대 1 보상상담 신설 등이
10년 동안 소비자 평가단의 제안으로 이뤄진 거라고 해요!

작년 2020년에는
소비자 평가단이
10주년을 맞이했어요~!

올해에도

19기로 함께 활동하실 분을
모집하고 있다고 합니다!

모집 내용을 함께
알아볼까요?

 

 

✨소비자 평가단 모집 내용✨

 

모집인원 00명
모집대상
- 수도권 거주 20~40대 여성 주부고객

- 정기모임(월 2~3회) 참석 가능한 고객
- 간단한 문서작업(PPT) 및
프레젠테이션 가능하신 고객
- 모바일 및 IT 활용 가능자 우대
- 다양한 보험 가입 경험 고객 우대

활동내용
- 회사 정책/보험상품/

서비스 체험형가 및 개선 제안 활동
- 월 2~3회 회의 참석 및
월 1회 리포트 제출
활동기간
2021년 4월 ~ 2021년 11월

(8개월 中 5개월 활동)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활동혜택
활동비 : 월 80만 원

(활동 우수자 별도 포상)

모집일정
- 지원 접수 : 2021년 3월 1일 (월)

~ 3월 10일 (수) 24시
- 서류 합격 결과 안내 : 2021년 3월 18일 (목) / 이메일 안내(합격자 限)
- 인터뷰 : 2021년 3월 30일 (화) / DB 금융센터(서울 강남구 대치동)
- 최종 결과 안내 : 2021년 4월 6일 (화) / 개별 통보(합격자 限)
- 발대식 : 2021년 4월 시행 예정
※ 위 모든 일정은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코로나 방역을 완료한 상태에서
오프라인(대면) 진행을
원칙으로 합니다.
(면접, 발대식, 발표회 등)
지원양식
지원서 작성 후 이메일 접수

(F1106014@dbins.co.kr)
- 접수 시 이메일 제목과 파일명에
거주 지역과 성함을 반드시
기재해 주십시오
※예)  서울_김디비.ppt 사진 첨부(필)


※ 접수 및 문의
소비자평가단 담당자
(F1106014@dbins.co.kr)


DB손해보험에서
창의적이고 열정적인
소비자평가단을
모집하고 있어요~

 

제19기 소비자평가단이 되어 

다양한 경험을 쌓길 바랍니다:D

 


지원을 원하시는 분은
첨부파일은 지원서 양식을
확인해 주세요!


▼ 지원서 양식 다운로드 ▼

지원서 양식.ppt
0.33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