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내차사랑 블로그 인디:D입니다!
오늘은 좋은 소식을 들고
찾아뵙게 되었어요!
바로 DB손해보험
'2021 천만 고객 바로알기'
캠페인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지난 1월 4일부터 8일까지
'2021 고객 바로 알기' 행사의 일환으로
고객의 행복을 실현하기 위해
'천만고객 맞이 기네스 고객에 대한 감사'
캠페인을 실시했어요.
2004년 우수 고객 방문으로
시작된 DB손해보험의
'고객 바로 알기'
2011년 불만 고객
2012년 장기 미접촉 고객
2013년 상속인 보험금 찾아주기,
휴먼보험금 찾아주기
2014년에는 화재보험 위험관리 컨설팅
캠페인을 진행하였으며,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휴면 및
미지급 보험금 찾아주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어요!
특히, 이번 2021년에는
코로나19 상황에 따라서
언텍트 방식으로 행사를 진행했는데요.
천만 고객을 맞이한 기념으로
장기유지, 무사고 우수고객에게
CEO 감사인사 영상을
모바일로 전하고
부사장 및 본점 임원,
자회사 대표가 직접 전화인사를 드리고
고객 의견을 청취했어요.
앞으로 DB손해보험은
이번 고객 바로 알기 행사를 계기로하여
지속적으로 소비자 권익 보호에서
앞장서는 보험사가 될 것이며,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경영정책에 반영하고
실천하려는 노력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습니다 :D
DB손해보험 홈페이지
▶ 바로가기
'DB손해보험 소식 > DB손해보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DB손해보험! 설 명절을 맞이해 차량 무상점검서비스 실시! (0) | 2021.02.04 |
---|---|
DB손해보험 모바일 시대에 맞는 서비스제공을 통해 고객의 편의를 높이다! (0) | 2021.02.01 |
코로나 블루도 함께 극복해요! 자동차와 함께한 감동사연 [천(1000)만남기원위크] (0) | 2020.12.31 |
국민 5명 중 1명은 DB손해보험 고객! DB손해보험 천만고객 돌파 (0) | 2020.12.03 |
[이벤트 D-7]마이카와 행복한 천(1000)만남 사연 이벤트! 당첨확률 높이는 Tip! (~11.30) (0) | 2020.1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