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여행정보

[여름휴가지] 드라이브 맵 추천코스 2

인디의 피서 드라이브 맵은 춘천 고속도로를 경유하여 내륙 볼거리를 거쳐 동해 북부(강릉IC 기준)를 향하는 추천코스1과 영동 고속도로를 경유하여 태백 볼거리를 거쳐 동해 남부(강릉IC 기준)를 향하는 추천코스2로 나뉘어 제작되어 있어요. 추천코스2와 관련된 설명해 드릴께요.



 



드라이브 맵 추천코스 2




드라이브 맵 추천코스 2


장수2로를 따라 이동 ▶ 영동고속도로 원주IC삼거리 이후 약 79분 소요 ▶ 횡계IC에서 '용평리조트, 횡계(구영동고속도로)' 방면으로 우측방향 ▶ 대관령 ▶ '진부, 횡계IC' 방면으로 우회전 ▶ 경강로를 따라 이동 ▶ 강릉 ▶ 영동고속도로 횡계IC 이후 약 21분 소요 ▶ 동해고속도로 강릉분기점 이후 약 40분 소요 ▶ 동해대로를 따라 이동 ▶ 삼척시





영동고속도로를 경유하여 횡계IC에 들른 후 영동고속도로와 동해안고속도로, 동해대로를 거치는 이동경로를 지니고 있어요. 횡계IC로 나와서는 양떼목장이나 삼양목장을 선택하여 방문할 수 있고요. 일정이 부족하다면 삼척 레일바이크나 환선굴은 포기하실 수도 있어요. 허나 삼척 레일바이크 등을 이용하실 계획이라면 온라인을 통한 예약도 추천 드려요.

 

일정은 대관령에서 1박, 강릉에서 1박, 다음날 해돋이를 정동진에서 본 후 삼척시에서 1박 총 2박3일 일정으로 움직이는 것을 추천 드려요. 각 포인트 별 상세한 내용은 아래 드라이브맵 배너를 클릭하신 후 볼 수 있어요.

 

그럼 즐거운 피서 되시길 빌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