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여행정보

캠핑의 계절! <내 차 타고 꼭 한 번 가봐야 할 오토캠핑장 5>

 

 


안녕하세요! 내차사랑 블로그의 인디:D입니다~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은 캠핑하기 딱 좋은 계절! 게다가 알록달록 예쁜 단풍마저 함께 할 수 있으니 더더욱 낭만적인데요. 요즘 한동안 걱정 없던 미세먼지 때문에 고민이시다면, 이번 주말 산 좋고, 공기 좋은 자연 속에서 하룻밤, 어떠신가요? 인디:D가 이 가을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는 오토캠핑장을 소개합니다!

 

 


포천 캠프 운악

 

 

(▲출처 : 캠프 운악 공식 페이스북)

 

운악산을 끼고 있어 특히 가을 정취가 아름답기로 소문난 캠프 운악! 전체적으로 사이트가 널찍널찍한 데다 캠핑장 내에 연못, 호수, 산책로까지 조성되어 즐길 거리가 다양한 것이 특징인 오토캠핑장입니다. 시설도 깔끔하고 편의시설이 잘돼 있어 어린아이를 둔 가족들도 큰 불편 없이 1박 하실 수 있으며, 특히 아이들을 위한 체험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서 더욱 풍성한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토캠핑장 말고도 글램핑, 캠핑 펜션, 연수 시설 등이 별도로 구성되어 다목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점도 장점인데요. 2인용 텐트와 침낭도 대여 가능하니 차만 갖고 가도 걱정이 없답니다!

 

 

 

영월 동강 오토캠핑장

 

 

(▲출처 : 영월 동강 오토캠핑장 홈페이지)

 

동강은 여름 래프팅 장소로만 알고 계셨다면, 이번 가을 캠핑을 즐기시며 생각이 바뀌실 겁니다! 울긋불긋 포근하게 물든 산과 깊어가는 강의 정취로 동강의 가을 모습에 푹 빠지게 되실 테니까요~ 맑고 깨끗한 동강에서 영혼까지 자유롭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영월 동강 오토캠핑장은 멋진 드라이브 코스로도 제격인데요. 캠핑 첫날 밤에는 가을 별자리를 관찰할 수 있는 별마로 천문대 길을 드라이브해 보실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용인 단풍숲 캠핑장

 

 

(▲출처 : 용인 단풍숲캠핑장 홈페이지)

 

가을은 놀이공원과 캠핑의 계절! 용인 에버랜드 근처에서 즐기는 가을 캠핑, 어떠신가요? 용인 단풍숲 캠핑장은 이맘때 가면 단풍나무가 붉게 물들며 뛰어난 정취를 자랑하는 곳인데요. 이름처럼 캠핑장 조경수를 대부분 단풍나무로 심어 가을에 최적의 캠핑을 즐길 수 있어요. 시설이 깨끗하고,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근처 놀이공원에 다녀온 가족들이 많이 이용한다고 합니다. 신나는 가을의 어느 날을 여유롭고 푸르게 마무리할 수 있는 오토캠핑장으로 딱 좋은 곳이랍니다!

 

 


강화 심은미술관

 

 

(▲출처 : 심은미술관 홈페이지)

 

조금 더 색다른 오토캠핑장을 원한다면 강화 심은미술관을 추천합니다! 폐교를 이용해 심은미술관은 이미 강화 명소로 잘 알려진 곳인데요. 이곳에서 오토캠핑도 가능하다는 것은 아직 모르시는 분이 많은 것 같아요. 은행나무로 가득한 운동장 곳곳에 캠핑 사이트가 마련되어 있어서 미술관에서 즐기는 색다른 하룻밤을 보낼 수 있답니다. 캠핑장을 이용하면 미술관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가을에는 억새밭까지 즐길 수 있다니 꼭 한 번 들러 보시기 바랍니다~

 

 


충주호 캠핑 월드

 

 

 

(▲출처 : 충주호 캠핑월드 홈페이지)

 

가을의 여유를 선물하는 충주호에서 오색단풍에 포근하게 둘러싸여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오토캠핑장도 있는데요. 바로 충주호 캠핑 월드죠! 뽀얗게 물안개가 퍼지는 아침부터 달빛으로 물든 저녁까지 충주호는 온종일 아름다움을 뽐내기에 보고만 있어도 저절로 힐링이 되는 곳인데요. 이곳에서 낚시나 수상레저, 등산, 바이크 등을 즐기면서 캠핑까지 할 수 있다면 더 없이 낭만적이겠죠? 어느새 한껏 물이 오른 가을을 마음껏 즐기고 싶다면, 이번 주말 충주호로 떠나보세요!

 

 

오늘은 인디:D가 이맘때 가면 딱 좋은 오토캠핑장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내 차 타고 슝~ 떠나는 즐거운 캠핑! 지금부터 여러분만의 가을 캠핑 계획을 세워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