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B손해보험 소식/DB손해보험 이야기

동부화재 설 연휴맞이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동부화재 설 연휴맞이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안녕하세요, 내차사랑 블로그 인디입니다. :D 이제 민족대명절인 설날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설 연휴를 맞아 고향으로 향하는 장거리 운전을 준비 중인 여러분께 보탬이 될 만한 이야기를 하나 소개해드리려 해요. 바로 동부화재 '설 연휴맞이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이번 서비스는 연휴 전과 연휴 기간 내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나뉘어요. 설 연휴 전인 2016년 2월 1일부터 5일 사이 전국 프로미카월드 397개 지점을 찾아주시면 차량 안전점검을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이때 동부화재 오토케어 서비스 특약을 가입한 고객 분들은 차량 부품 중 25가지 부분에서의 점검을 받을 수 있으며 특약에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도 동부화재 보험 가입자라면 12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으로 차량 점검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또한, 연휴 전 무상점검을 받으시는 분들께는 오토케어 서비스 특약의 가입 여부와 상관 없이 차량 실내 살균탈취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답니다. 귀성길에 오르기 전, 자동차 점검도 받고 실내 공간도 한층 쾌적하게 바꿀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라요!



한편, 설 연휴 기간 동안에는 하행선(귀성길)과 상행선(귀경길)으로 나누어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예정이에요. 2016년 2월 6일부터 7일까지는 하행선 서비스 기간으로,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프로미카월드 4개점(행담도, 서산, 탄천, 망향 휴게소)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상행선 서비스 기간은 2월 9일부터 10일까지이며 서산휴게소 내 프로미카월드를 찾아주시면 돼요.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동부화재 고객뿐만 아니라 타사 고객 분들도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타이어공기압, 와이퍼, 브레이크 패드 등 안전운전을 위한 12가지 항목을 점검 받을 수 있어요. 점검을 마친 뒤에는 오일이나 부동액 등의 소모성 용품을 보충해드리기도 하니, 출발 전 무상점검을 받지 못하신 분들은 고속도로를 오가는 사이 동부화재 프로미카월드를 찾아주세요!



이렇게 동부화재 설 연휴맞이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소개해드렸는데 잘 살펴보셨나요? 내차사랑 블로그 가족 분들께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 그럼 여러분 모두 행복하고 풍성한 설 연휴를 보내시기 바라며, 인디는 다음 번에 새로운 이야기로 여러분을 찾아 뵙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