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즐길거리

[7월 공연 추천] 여름에 떠나는 문화 여행!!

 

 

 

안녕하세요, 동부화재 내차사랑 블로그 인디(IN:D)입니다.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7월이 왔네요모두들 휴가 계획들은 세우셨나요? 시원한 파도가 넘실대는 바다도 좋고, 맑은 계곡물이 흐르는 산도 좋겠지만  북적북적 인산인해를 이루는 휴가지 대신 머리와 마음의 감성을 충전할 수 있는 공연 한 편 관람하시는 건 어떨까요?

 

 

 

 

 

 


 


 


 

 


2009년 유니버설발레단이 국내 발레단 최초로 공연하고, 2011년 뜨거운 앵콜 요청 속에 다시 한번 오네긴 열풍을 일으켰던 화제의 작품이예요첫 눈에 오네긴에게 마음을 빼앗긴 순수한 소녀 타티아나와 그녀의 고백을 오만하게 거절하는 남자 오네긴의 엇갈린 사랑과 절규를 그리고 있어요타티아나의 오열로 불리는 마지막 장면은 막이 내린 후에도 객석을 먹먹하게 하며 강렬한 여운을 남긴다고 해요.

 

2013년 예술의전당으로 무대를 넓히고 러시아 볼쇼이극장 지휘자 미하일 그라노브스키를 초청하여 오케스트라의 생생한 연주와 함께 다시 한번 애절한 춤과 드라마를 선사할 예정이예요.

 

특히 이번 공연은 유니버설발레단 수석 무용수 강예나의 고별무대이자 아메리칸발레시어터 수석 무용수 서희, 로베르토 볼레, 그리고 유니버설발레단 발레스타들이 총출동하여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어요.

 


일시 : 2013.7.6(토) ~ 2013.7.13(토)

         평일 - 오후7시30분ㅣ 토·일 - 오후3시, 7시
         * 7.8(월) 오후7시30분 공연있음
         * 7.9(화) 공연없음

장소 :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무더위를 피해 도심 속 음악여행을 떠나보는건 어떨까요국립극장은 세계적 음악가 양반언이 예술감독으로 참여하는 우리음악축제 <여기, 우리 음악()이 있다>, 줄여서 여우락73일부터 27일까지 선보인다고 해요.

 

여우락은 현대적이고 동시대적이기에 세계 속에서 인정받는 우리 음악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축제로 2012년 객석점유율 90%, 전체 프로그램 중 반 이상이 매진되는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했어요.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여우락은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되어 한 달을 4개의 테마 레전드, 챌린지, 크로스오버, 초이스로 구성하고, 4주 동안 국가대표 급 아티스트들이 여우락만을 위한 새로운 무대를 꾸밀 예정이라고 해요오직 여우락에서만 볼 수 있는 스페셜한 무대를 만끽해 보세요.

 

일시 : 2013.7.3(수) ~ 2013.7.27(토)

장소 : 국립극장 KB청소년 하늘극장

홈페이지 : www.ntok.go.kr

 

 

 

 


 

 

 

 

 


 

2000년 한국 초연 이후, 매 시즌마다 수준 높은 공연으로 관객들을 사로 잡았던 뮤지컬 '시카고'가 다시 한번 우리를 찾아 왔어요. 2013년 뮤지컬 시카고는 오리지날 브로드웨이 스태프들의 변함없는 진두 지휘 아래 인순이, 최정원, 성기윤 등 수년간 호흡을 맞춰온 최강팀에 세계가 인정한 아름다운 배우 이하늬와 실력파 뮤지컬 배우 오진영이 뉴 록시로 합류하여 뜨겁고 섹시한 무대를 선사한다고 해요.


뮤지컬 시카고는 우리나라를 비롯 호주일본프랑스러시아 등 30여개 나라, 250개 이상의 도시에서 20,000회 이상 공연되며 1000만 명 이상의 관객이 관람하는 등 시대를 뛰어넘는 사랑을 받는 공연이예요.


전 세계에서 똑같은 컨셉으로 공연되는 뮤지컬 시카고의 무대는 블랙과 골드의 무대 중앙에 빅 밴드가 자리잡아 1920년 보드빌 컨셉을 차용한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무대를 보여주고 있어요카리스마 넘치는 음악감독 박칼린이 직접 지휘하는 14인조 빅밴드의 농염한 재즈선율은 강렬한 드라마와 섹시한 댄스와 함께 더욱 풍성한 한 여름 밤의 정취를 느끼게 해줄거예요.

 

 

일시 : 2013.7.6(토) ~ 2013.8.31(토)

7월: 화~금 8시/ 토 3시, 7시30분/ 일 2시, 6시30분 (월 공연없음)
8월: 화,목,금 8시/ 수 3시/ 토 3시, 7시30분/ 일 2시, 6시30분 (월 공연없음 단, 8월15일(목) 5시 1회공연)
※ 8/6(화) 오후8시, 8/29(목) 오후8시 공연은 기업전관판매로 인해 매진 

장소 : 국립극장 해오름극장

출연 : 인순이, 최정원, 성기윤, 이하늬, 오진영

홈페이지 : www.musical-chicago.co.kr

 

 

 

 

 

 

 

 

지금까지 7월에 즐길만한 공연 세 편을 추천해 드렸는데요, 세 공연 모두 어느 하나 빠질 것 없이 너무나도 매력있고 끌리는 공연들이네요. 저 인디도 시간이 닿는대로 한편씩 관람하고 싶어요. 여러분들도 여름에 떠나는 문화여행으로 더위에 지친 일상에 여유를 되찾아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