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B손해보험 소식/DB손해보험 이야기

DB손해보험 [내차사랑 블로그 IN:D] 블로그 소개







DB손해보험 [내차사랑 블로그 IN:D] 운영자 IN:D 입니다.

[내차사랑 블로그 IN:D]에 대해 소개합니다.

[내차사랑 블로그 IN:D]는 왜 IN:D일까?

자동차 / 운전자 전문 블로그를 기획하고 제작하는 과정에서 굉장히 많은 블로그 명이 후보에 올라왔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호응이 좋았던 것은 바로 [내차사랑 블로그]!! '흠. 뜻은 좋은데 조금은 심심하지 않나?'라는 생각에 많은 사람이 모여 회의에 회의를 거듭한 결과! [IN:D]라는 컨셉이 나오게 되었어요.

그 뜻은 매우 다양하게 해석할 수 있는데요. 

보험회사인 DB손해보험을 뜻할 수 있는 "Insurance DB"

자동차와 운전자, DB손해보험을 아우를 수 있는 "In Drive", "In DB"
그리고 인디밴드의 자유로움과 젊음, 열정을 계승하고자 하는 의미의 "INDIE" 까지..


IN:D 라는 표현에는 DB손해보험 [내차사랑 블로그 IN:D] 이 추구하고 닮기 원하는 다양한 모티브들이 녹아 있답니다.


[내차사랑 블로그 IN:D]는 운전자/자동차 전문 블로그!



DB손해보험 [내차사랑 블로그 IN:D]는 블로그 명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자동차, 운전자를 위한 전문 블로그를 위해 기획, 제작되었답니다. 


운전자에게 유용한 문화, 여가, 건강 등의 일반 정보는 물론 자동차 관리법, 자동차 꾸미는 방법, 운전 가이드 등의 자동차 관련 정보, 또한 DB손해보험에서 전하는 유용한 보험/보상 정보까지!


운전자들에게 필요한 A to Z을 모아 놓기 위한 블로그랍니다. 


어디서나 볼 수 있는 뻔~한 정보가 아닌, 

DB손해보험 [내차사랑 블로그 IN:D]에 오면 운전자/자동차에 관한 모든 양질의 정보를 볼 수 있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자동차를 가진 사용자라면 누구나! 운전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유용한 정보를 드릴 수 있는 자동차/운전 전문 블로그로 거듭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내차사랑 블로그 IN:D]는 2030의 놀이터!



IN:D가 직접 다녀오고 엄선하여 제작한 지도 [IN:D DRIVE MAP] - 자동차를 타고 가는 여름휴가지 BEST 코스 및 장소 등

IN:D가 직접 만나보고 발굴하는 [유망 인디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 언더그라운드에서 활동하는 인디 뮤지션 소개 및 후원


어떤 블로그에서도 시도한 적 없는!! 

DB손해보험 [내차사랑 블로그 IN:D]에서만 볼 수 있는!!

2030이 열광할 수 있는!!


그런 콘텐츠를 준비하였습니다. IN:D와 함께 열정적으로, 신나게 놀 준비 되셨나요?


IN:D와 함께 특별한 음악과 여행이 함께하는 블로그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내차사랑 블로그 IN:D]는 다양한 필진이 함께하는 곳!



[내차사랑 블로그 IN:D]는 운영자인 저 IN:D 뿐 아니라 다양한 필진이 모여 다채롭고 전문적인 블로그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답니다.


[내차사랑 블로그 IN:D]의 주역이 될 필진, IN:D BAND (인디밴드) 멤버를 소개합니다!




1. IN:D (인디) - 바로 저입니다. 블로그를 운영하고 자동차/운전자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입니다. 


2. IN:D Member - DB손해보험 직원들로 구성된 사내 필진을 가리킨답니다. "보험 및 보상 사례에 관한 모든 정보는 나에게 맡겨라!" 보험 전문가가 알려주는 보험에 관한 A to Z! 


3. IN:D Guest Member - 공모를 통해 선발된 인원으로 [내차사랑 블로그 IN:D]에 기고하시는 일반인 필진을 뜻한답니다. 자동차 꾸미는 것에 자신 있는 분, 나만의 드라이브 코스를 알려주실 분, 운전에 관한 나만의 노하우를 전수해 주실 분 등 다양한 주제에 관해 이야기를 나눈답니다.




[내차사랑 블로그 IN:D]는 여러분과 함께 하는 곳


[내차사랑 블로그 IN:D]는 운전자 여러분께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찾아올 예정이에요. 여러분께서 필요한 정보나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언제든 IN:D를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