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여행정보

[여름휴가지] 인디의 드라이브맵이란?

안녕하세요. 동부화재 블로그 운영자 인디(IN:D)입니다. 이제 곧 여름 피서를 떠날 때가 되었지요~그래서 인디가 준비했습니다! 여름 최고 피서지 강원도를 한 번에 알아볼 수 있는 운전자 지도. 인디의 드라이브 맵! 인디의 추천코스로 더욱더 즐거운 여행을 만들어 보아요!

 

 

 

인디의 드라이브맵의 특징은 다음과 같아요!

1. 선정된 피서지와 코스별 가는 방법, 입장료, 가볼만한 곳 등 모든 정보를 한눈에 알 수 있어요.

2. 모바일로도 드라이브맵을 즐길 수 있어요.

3. 자신의 소셜 채널로 퍼 나르는 기능이 있어 드라이브맵 주소를 저장할 필요도 없고요. 친구에게도 쉽게 공유할 수 있어요.

3. 상세한 정보들을 동부화재 블로그를 통해 볼 수 있고요. 스마트폰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으니 피서지로 바로 출발하셔도 돼요!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피서지 안내를 위한 여름호 인디의 드라이브맵 관광 포인트에 대해 살펴보아요! 유후~

 




첫 번째는 늘 푸른 청정도시, 홍천입니다.

홍천에는 자꾸만 빠져들어 중독되는 향긋한 허브향이 가득한 아로마 허브 동산을 소개합니다. 이곳에서 인디는 헤어나오지를 못했었어요. 중독성 강한 마법 같은 그곳. 인디와 함께 느껴보아요.


두 번째로는 낭만과 여유가 흐르는 정동진입니다.

정동진에는 세월과 함께 놓인 기찻길과 그 앞에 펼쳐진 그 어느 곳보다도 따듯한 바다가 있었어요. 인디는 이곳에서 아무 고민도 걱정도 없이 따듯한 바다의 허그를 받으며 앉아 있었답니다. 누군가의 위로가 필요할 때 정동진으로 떠나요. 우리!



세 번째로는 솔향 가득 푸르른 바다와 함께하는 강릉입니다.

강릉에는 해변을 따라 안목 해변을 앞에 두고 낭만 넘치는 커피 한 잔을 할 수 있는 커피 거리가 있고, 그 옆 동해의 가장 인기해수욕장 경포해수욕장과 그 뒤편에 자리 잡은 작은 숲 솔 향기 공원이 있으며, 건너편에는 마음마저 안아줄 수 있는 엄마 같은 경포호가 자리 잡고 가는 길목에 많은 볼거리와 그끝에 경포의 경관을 바라볼 수 있는 경포대가 있어요. 강릉의 푸르름 속에 흠뻑 빠져서 얼마나 걸어왔는지도 모르게 보고 왔답니다. 우리 함께 걸어요.


네 번째로는 천혜의 자연을 지닌 도시, 양구입니다. 

양구에는 양구 생태식물원이 있어요. 그곳은 자연과 함께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힐링캠프이지요. 인디와 함께 힐링할 수 있는 양구 생태식물원.



다섯 번째로는 그곳은 희망과 낭만이 강물처럼 흐르는 도시, 춘천입니다. 

춘천에는 반짝반짝 물빛 속에서 탁 트이는 마음을 느낄 수 있는 소양댐과 숲 속에서 만나는 작은 유럽을 느낄 수 있는 제이드 가든이 있습니다. 인디가 추천하는 희망과 낭만, 소양댐과 제이드 가든.


여섯 번째로는 태고의 숨결이 살아 숨 쉬는 도시, 삼척입니다.

삼척에는 가족, 연인 모두 함께 발을 구르며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삼척 해양 레일바이크와 지금의 나와 미래의 나를 다짐할 수 있는 소망의 탑, 자연의 장엄함을 느낄 수 있는 환선굴, 숲과 바다의 조화로움을 함께하는 죽서루가 있습니다. 삼척이라는 도시는 장엄한 무언가를 느낄 수 있는 작지만 큰 도시였어요. 인디와 함께 태고의 숨결을 느껴 보아요.



일곱 번째로는 국내 최고의 목가적 초원지대 바람의 도시, 대관령입니다.

대관령에는 대표적인 초록의 목장에서 하이디가 될 수 있는 삼양목장과 풍차를 소개합니다. 인디는 푸르른 이곳에서 커다란 풍차들과 아이처럼 신이나 폴짝폴짝 뛰어다녔답니다. 언덕 위의 하이디가 된 것 같은 기분을 함께 느껴보아요.


여덟 번째로는 사람 향기에 맛깔 지는 도시, 주문진입니다.

주문진에는 바다의 투명함에 흠뻑 빠지게 되는 주문진 해수욕장과 해산물의 싱싱함과 시장의 활기참이 에너지를 불어넣어 주는 주문진항, 그리고 시간의 흐름 속에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아들 바위공원에 대해 소개하려 합니다. 인디가 다녀온 주문진은 사람향기가 가득한 곳이었어요. 포근함을 느끼고 온 주문진으로 함께 떠나요.



아홉 번째로는 사람도 새도 머물러 쉬고픈 석호의 도시, 속초입니다. 

속초, 먹거리도 볼거리도 가득한 이곳. 바다와 함께 맛있는 행진을 할 수 있는 동명항과 신비한 거문고 소리가 울려 퍼지는 듯한 영금정, 그리고 그 주위의 전부를 볼 수 있는 속초 등대 전망대, 그리고 따듯함과 여유로움이 공존하는 이바이마을까지. 모든 것이 함께하는 속초에서 함께 한탬포 쉬어보아요.


마지막 열 번째로는 산과 강, 바다가 함께하는 해오름의 도시, 양양입니다.

양양에는 동해를 가득 담아 소망을 이루는 낙산사와 아름다운 절경이 펼쳐지는 하조대 전망대가 있습니다. 인디와 함께 소망을 담아 세상을 넓고 깊게 바라보면 우리의 미래가 더 밝게 보이지 않을까요?








인디의 추천 코스들을 따라서 여행을 더욱더 신나고 즐겁게 즐길 준비 되셨나요??

맛보기 설명은 이제 이것으로 마치고, 본격적으로 여행을 떠나보아요.

GO G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