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B손해보험 소식/DB손해보험 이야기

한국 소비자 웰빙 지수(KS-WCI) 시상식

 

안녕하세요, 동부화재 내차사랑 블로그 인디(IN:D)에요.

 

어제 전해드린 저희 동부화재의 '참 보험인 대상' 수상소식에 이어 오늘도 기분 좋은 소식 한 가지를 가져왔어요. ^^

 

 

 

 

 

 

지난 달 22일이었죠. 역삼동 리츠칼튼 호텔에서 열리고,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 소비자 웰빙지수(KS-WCI) 평가에서 저희 동부화재의 프로미카자동차보험 부문 1위를 차지했답니다. 특히 동부화재는 업계 최초 6년 연속 1위를 달성하며 고객 중심의 회사로 다시 한 번 인정받는 영광을 안았어요. ^^

 

 

 

 

 

 


이번 웰빙지수 평가는 5월부터 6월까지 137개 후보군의 474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조사를 통해 약 9만 5천명의 소비자가 평가하여 상품별 1위를 선정했는데요, 동부화재의 프로미카는 전 평가 항목에서 경쟁사 대비 우수한 평가를 받았으며 환경성, 충족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6년 연속 업계 1위의 위업을 달성했답니다.

 

 

 

 

 

지난 2004년부터 실시한 한국 소비자 웰빙지수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합리적인 서비스 공간과 상품선택을 유도하여 바람직한 소비문화조성과 소비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고 있는 공신력 있는 평가랍니다.

 

전국적인 소비자 조사와 각계 전문가들의 공정한 심의를 바탕으로 선정된 고객만족도 지표인 만큼 저희 동부화재는 앞으로도 소비자 여러분들께 최고의 기업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꾸벅)